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하이라이트와 천공성나르시아로! 웹 예능 '레디플레이어' 공개

신호현 기자

기사등록 2018-06-13 13:28:23 (수정 2018-06-13 13:28: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체이스온라인컴퍼니(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는 게임의 홍보 모델인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를 내세워 진행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인 '레디플레이어 with 하이라이트'(이하 레디플레이어)의 7화와 8화를 공개했다.

레디플레이어는 인간계에 떨어진 천공성의 후예인 하이라이트가 날개와 힘을 되찾아 천공성으로 돌아가 평화를 되찾는다는 콘셉트로 원작인 천공성 나르시아의 스토리 일부를 차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라이트는 날개를 되찾기 위한 수련의 일환으로 매화마다 미니게임 형식의 색다른 미션을 수행하며 수련 결과에 따라 서로에게 주어진 생명 팔찌를 가져올 수 있는데 팔찌의 개수가 가장 많은 멤버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반면 꼴찌를 한 멤버는 천공성에 돌아갈 수 없다는 룰 덕분에 자연스레 멤버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구도를 만들어 많은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레디플레이어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VLIVE의 그래TV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레디플레이어 1화의 첫 번째 수련인 축지 중 한 장면 = VLIVE 그래TV채널 캡처


▲ 최근 공개된 7화에서 수행한 자급자족 점심시간 미션 = VLIVE 그래TV채널


▲ 촬영 중 틈틈이 천공성 나르시아를 플레이하는 모습 = VLIVE 그래TV채널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