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물결, 걸그룹 AOA 홍보모델로 선정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28 11:41:43 (수정 2018-03-28 11:41:4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 물결’의 모델로 인기 걸그룹 AOA를 선정했다고 28일 전했다.

 

AOA는 '심쿵해' '짧은치마' 등 다수 히트곡을 보유한 걸그룹으로 회사 측은 AOA가 가진 매력을 기반으로 광고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조성원 조이시티 대표는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 물결’은 청순함을 넘어 강렬하고 강인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 인기 걸그룹 AOA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며 ‘AOA와 함께 유저들이 해적의 세계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오니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캐리비안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