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행복한바오밥, CIV-퀸도미노-광합성 등 신작 보드게임 선주문 시작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1-12 15:09:02 (수정 2018-01-12 15:09:0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행복한바오밥 공식 홈페이지)
 
행복한바오밥은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8 신작 보드게임 발매를 기념해 선주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금번 공개된 신작 보드게임은 'CIV'와 '퀸도미노', '광합성', '닥터마이크로브', '닥터비이커' 총 5종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단독 구매 시 평상시 가격의 35%를 2개 이상 동시 구매 시 45% 할인된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CIV의 경우 전용 프로텍터를, 광합성은 태양 에너지 토큰을 추가로 증정한다.
 
CIV(Carta Impera Victoria)는 보드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문명 테마의 보드게임이다. 다만, 문명을 테마로 한 보드게임이 대부분 고난도에 장시간 플레이 해야하는 게임이 많았던 것에 반해 간략하고 짧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문명 게임이라는 특징이 있다. 특별한 컴포넌트 없이 카드만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만큼 휴대성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출처=행복한바오밥 공식 홈페이지)
 
퀸도미노는 킹도미노를 만든 브루노 카탈라의 신작 보드게임으로 킹도미노와 유사하게 타일을 내려놓으며 자신만의 5x5 왕국을 만드는 게임이다. 기사와 여왕, 탑 등 다양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퀸도미노는 킹도미노보다 한층 강화된 전략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행복한바오밥 공식 홈페이지)
 
광합성은 나무를 심어가며 태양에너지를 모으고, 씨앗을 뿌리는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전략 게임으로, 상급자 규칙이 별도로 존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급자 규칙 사용 여부에 따라 파티게임이 될 수도 있고, 복잡한 전략 게임이 될 수도 있어 라이트 유저와 하드 게이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출처=행복한바오밥 공식 홈페이지)
 
닥터마이크로브와 닥터비이커는 절차적 사고력이나 연역적 추론 능력, 관찰력은 물론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교육용 보드게임이다.
 
한편, 이번 선주문은 행복한바오밥 쇼핑몰이 아닌 행복한바오밥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며 구매한 상품은 24일 이후 발송될 예정이다. 공식 쇼핑몰과 별도로 운영되는 만큼 공식 홈페이지와의 합배송은 안되니 구매해 주의해야 한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