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HIT(히트)’, 장신구 각성 및 신규 레이드 추가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7-05-30 13:28:57 (수정 2017-05-30 13:28: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HIT(히트)’에 장신구 각성 및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장신구 각성이 가능한 ‘섬세한 각성 결정’을 추가했다. 특정 지역 모험을 통해 획득한 ‘각성 결정 파편’으로 ‘섬세한 각성 결정’을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장신구 각성 시, 다양한 신규 옵션 및 스탯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레이드 콘텐츠 ‘만년설의 플루스크’와 거점수비 신규 지역 ‘글라우 유적’을 공개했으며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에 난이도 및 보상이 강화된 신화레벨 단계를 추가 확장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5일까지 ‘모험’ 콘텐츠를 완수하면 진행 횟수에 따라 ‘모험 포인트’ ‘즉시 완료권’ ‘불멸 장신구 소환권’ ‘마력 장비 소환권’ 등을 각각 지급한다.
 
또 내달 12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섬세한 각성 결정 파편(1000개)’ ‘불멸 장신구 초월권(1개)’ ‘불멸 등급 장신구 선택권(2개)’ ‘전설 장신구 승급권(3개)’ 등 날짜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6월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특정시간 게임에 접속하면 다량의 결정 파편과 소환권을 지급하는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