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모에’, 신규 픽시 ‘에레스’ 등장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7-04-01 10:36:10 (수정 2017-04-01 10:36: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SRPG(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 ‘모에(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먼저, 신규 픽시 ‘에레스’와 새로운 작전 미션 ‘아이돌 비밀 경호 작전’을 오픈했다. ‘에레스’는 적의 공격력에 피해를 주고 저항 수치를 감소시키는 포격형 캐릭터로, 픽시 ‘카나’ 각성 후 입장 가능한 ‘아이돌 비밀 경호 작전’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또, ‘에레스’의 선호 슈트 ‘젠카’와 ‘엘렉트라’ ‘오이디푸스’ ‘아이아스’ ‘안티고네’ 등 신규 US급 슈트 4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방향에서 3D 화면으로 슈트 외형을 살펴볼 수 있는 ‘뷰’ 기능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시스템 기능도 업데이트 했다. ‘시뮬레이터’ 시스템 내에서 ‘서버완료’ ‘연속도전’ 등 편의기능을 추가하고, 픽시 각성 전과 후 3D 모델링 및 일러스트와 ‘아이콘’ ‘전투화면’ 등의 이미지를 유저가 직접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모에’ 공식카페에서 오는 3일까지 신규 픽시 ‘에레스’ 환영 인사를 댓글로 남기는 유저와 ‘재미있는 제목을 지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각각 ‘하트300개’와 ‘AP회복 티켓 5개’를 제공한다. 또, 신규 US급 슈트 4종 포함 다양한 US급 슈트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 신규 픽시 ‘에레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