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게임 인재양성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 이하 진흥원)은 지역 내 게임기업의 필요 인력과 지역 내 취업 희망 인력의 전문성 제고,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추진한 ‘게임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게임분야 취업, 창업을 희망하는 전남도민, 지역 내 게임기업 재직자 등을 대상으로 ▲AI프롬프트 활용능력 자격 취득과정 ▲유니티 기초과정 ▲콘텐츠 창업 교육 등 5개의 교육과정(총 289시간)을 7월부터 10월까지 순천과 나주에서 운영하여 140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다.
  
수료생 가운데 12명은 게임․콘텐츠 분야에 취업했고 2명은 게임기업을 창업하는 성과를 냈다. 특히 AI 프롬프트 활용능력 자격 취득과정(순천, 나주)은 수료자 33명 중 16명이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급하는 ‘AI-POT(AI프롬프트활용능력) 2급’ 자격을 취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진흥원 관계자는 “해당 프로그램이 통해 전남도 내 우수 인력을 양성하고 배출하여 취업, 창업 여건 개선 및 기업들의 자생력을 강화해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단계별 맞춤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