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찜닭 전문 브랜드 '두찜'과 콜라보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콜라보는 2026년 1월 중 시작 예정으로, 상세 일정은 1월 1일(목) 공개될 예정입니다.
콜라보 이벤트 기간 동안 '두찜'의 인기 메뉴와 '니케'의 IP를 활용한 콜라보 굿즈를 함께 구성한 니케 콜라보 세트 구매 시, 특별한 굿즈를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 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일 니케들의 신규 일러스트 실루엣을 공개했습니다. 좌측부터 '도로시', '레드 후드'는 확실히 보이는데, 그 외에는 의견이 분분한 것 같네요. '모더니아', '아니스', '스노우화이트', '그레이브' 등의 의견이 있습니다.
'두찜'은 국내 찜닭 프랜차이즈 업계 점유율 1위 업체로, 가성비와 다양한 소스를 앞세워 기존의 찜닭 이미지를 트렌디한 요리로 바꿔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일반적으로 '니케'와 같은 서브컬처 장르 게임은 분식, 패스트푸드, 도시락 등과 콜라보는 자주 찾아볼 수 있는 편이지만 '찜닭' 브랜드와의 콜라보는 독특한 선택인 것 같네요.
새롭게 선보일 콜라보 특별 굿즈도 궁금해 집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