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엔씨 '아이온2' 의상 탐구, 하의 실종 위한 필구템 '화이트 크리스마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는 아이온2 신규 의상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선보였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상의, 하의, 장갑, 신발 4부위로 구성된 외형 세트다. 4부위임에도 불구하고 6부위 의상과 동일한 가격이라 가성비가 썩 좋진 않지만, 압도적인 장점이 가성비를 뛰어넘었다. 바로 노출이다.
 
이번 의상은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지난 의상인 눈꽃 시스루에 이어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특히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오프숄더에 짧은 소매로 상체를 시원하게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상의, 하의, 장갑, 신발 4부위로 구성
 
크리스마스 콘셉트에 맞춰 빨간색과 흰색, 그리고 푹신한 털장식을 포인트로 넣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최고 잇템은 역시 하의다. 눈꽃 시스루와 거의 비슷한 노출도에 불필요한 장식이 없어 다른 의상과 매칭했을 때도 어색하지 않다. 예를 들어 신성한 고대처럼 옆태를 노출하는 의상의 경우 보석 장식을 단 눈꽃 시스루보다 끈으로 구성된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더 자연스럽다.
 
이번 하의는 눈꽃 시스루와 비슷한 디자인인만큼 하의 실종 코디를 했을 때 매력이 극대화된다. 특히 그라비류 펫을 탈 때 껴안는 자세는 거의 게임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을 정도다. 데바들이 주로 보는 장면은 캐릭터의 뒷모습이니 그만큼 화이트 크리스마스 하의의 매력도 더 잘 느끼게 된다.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던 그 자세
 
오프숄더에 하이힐 조합이라 전반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데바들이 주로 보게 되는 뒷모습도 시원 그 자체
 
다리 커마를 길게 잡았다면 시원한 각선미를 맛볼 수 있다
 
최고의 장점은 역시 하의 실종
 
각 부위의 구성과 염색 파트를 살펴보자.
 
오프숄더에 시스루, 짧은 소매로 구성된 상의다. 섹시함은 눈꽃 시스루에 밀리지 않지만, 크리스마스 콘셉트인 만큼 리본과 털 장식이 달려있어 범용성은 떨어진다. 주로 겨울 의상과 조합하게 될 부위.
 
염색 부위 1번은 시스루 부분, 2번은 리본, 3번은 무늬, 4번은 털 장식이다.
 
 
 
이번 의상의 핵심인 하의다. 기본 색상이 하얀색이라 눈치채기 힘들지만, 리본과 자수 장식으로 꾸며진 의상이다. 염색 시 자수 색을 정할 수 있어 별도의 무늬를 넣지 않아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앞서 말한 것처럼 장식 없는 끈 덕분에 다른 의상과 조합하기 좋다.
 
염색 부위 1번은 면, 2번은 자수, 3번은 끈, 4번은 앞쪽 리본이다.
 
 
 
민무늬 장갑에 털 장식이 달린 심플한 장갑이다. 염색 부위도 장갑과 털 장식으로 간단하다. 상의와 마찬가지로 털 장식 때문에 다른 의상과 조합하기 까다로운 부위.
 
염색 부위 1번은 털 장식, 2번은 장갑 면이다.
 
 
 
하의에 눈길이 쏠려 조명을 받지 못하고 있지만, 의외로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매력 포인트를 담당하고 있는 신발이다. 하이힐에 리본 장식이라는 깔끔한 구성으로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 힐 높이도 기본 높이라 각선미를 살리기에도 좋다.
 
염색 부위 1번은 신발 면, 2번은 리본, 3번은 바닥면과 힐이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