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바로가기

> 비디오게임

Xbox360용 `스맥다운 VS 로우09` 유료 콘텐츠 배포

[정책/자료] THQ Inc.와 JAKKS Pacific Inc.는 비디오게임기 Xbox360에서 구동되는 'WWE 스맥다운 vs. 로우 2009'용 추가 유료 콘텐츠가 26일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배포된다고 밝혔다.

32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로 구입이 가능한 이번 추가 유료 콘텐츠는 WWE 슈퍼스타 에반 본을 비롯, 테드 디비아즈 및 찰리 하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크리스 제리코의 전용 복장이 추가된다.

코리 레데스마 THQ수석크리에이티브매니저는 "많은 팬들이 'WWE 스맥다운 vs. 로우' 최신작의 추가 콘텐츠의 등장을 요구해왔다"며 "조작 가능한 추가 슈퍼스타와 새로운 복장이 게임의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상근 THQ코리아 지사장은 "PS3용에 이어 Xbox360용 추가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본 콘텐츠를 통해'WWE 스맥다운 vs. 로우 2009'의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경험해보시길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작년 11월 4만9000원에 국내 발매된 Xbox360용 'WWE 스맥다운 vs. 로우 2009'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www.gamechosun.co.kr] [자료제공 : THQ코리아]

☞ 저가형 3G 무선 게임기 ‘지보(Zeebo)’ 등장

☞ TV 보듯 게임 즐겨?...GDC서 온라이브 공개

☞ “오토 근절은 건전 게임문화 조성의 기반 될 것”

☞ 임요환 등 정상급 프로게이머 10인 `격돌`

☞ `스타2`, 다시 보기 기능 강화...비교 데이터 제공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기사내용 프린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