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바로가기

> 비디오게임

`레드 팩션: 게릴라`, 무료 체험판 공개

[정책/자료] THQ Inc.와 볼리션 Inc.은'레드 팩션: 게릴라'의 싱글-플레이어 무료 체험판이 Xbox360용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3용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 24일 공개됐다고 밝혔다.

THQ 소속 독립 스튜디오 중 하나인 볼리션 Inc.에서 개발 중인 '레드 팩션: 게릴라'는 3인칭 오픈 월드 게릴라 액션 게임으로, 차세대 파괴 관련 물리 엔진 탑재를 비롯한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그리고 흥미진진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포함하고 있다.

'레드 팩션: 게릴라'의 싱글-플레이어 무료 체험판은 지구방위대(EDF)의 억압에 저항하는 반군 조직 레드 팩션 소속 요원, 알렉 메이슨이 강력한 몸집과 파괴력을 자랑하는 워커를 EDF로부터 탈취하는 내용을 포함했으며, 플레이어는 본 무료 체험판을 통해 '레드 팩션: 게릴라'만의 독보적인 기술이자 장점인 차세대 파괴 관련 물리 엔진 지오모드 2.0의 위력을 맛 볼 수 있다.

이 게임은 오는 6월 2일 전세계 발매될 예정이나 국내 발매일은 확정되지 않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www.gamechosun.co.kr] [자료제공 : THQ코리아]

☞ [영상] Xbox360용 `철권6` 예고편 공개

☞ `마그나카르타2` 정보공개...8월 6일 日 발매

☞ 대구에 둥지튼 개발사, “우리는 한우물만 판다”

☞ 게임 `터미네이터4`, 영화보다 미리 선봬

☞ JCE, 열림 인수…스포, 프로리그 출범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기사내용 프린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