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바로가기

> 비디오게임

[영상] UFC96 경기, 게임으로 완벽 재현

[정책/자료] 지난 8일 열렸던 美종합격투기대회 UFC 96이 현재 개발중인 차세대 3차원 대전 격투 게임을 통해 완벽하게 재현됐다.

THQ Inc.의 한국 지사인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美마이크로소프트와 日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가정용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Xbox 360 및 플레이스테이션3용 3차원 대전 격투 게임 'UFC 2009 언디스퓨티드'를 이용해 재현한 UFC 96 경기 관련 스크린샷 및 홍보 동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3월 8일 美오하이오에서 열렸던 퀸튼 잭슨 vs 키스 자르딘의 UFC 96 경기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현재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UFC 2009 언디스퓨티드’를 이용해 만들어졌다. 영상은 경기에 참가한 두 선수의 동작과 세러모니 그리고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을 섬세하면서 박진감 넘치게 담아냈다. 특히, UFC를 대표하는 베테랑 파이터로 명성이 자자한 퀸튼 잭슨과 키스 자르딘의 명예와 실력을 걸고 펼친 경기 내용이 사실감 있게 묘사됐다.

'UFC 2009 언디스퓨티드'의 공식 국내 발매일 및 소비자 가격은 현재 미정이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www.gamechosun.co.kr] [자료제공 : THQ코리아]

☞ 전 세계 게이머 축제 ‘e-Stars Seoul 2009’ 개막

☞ `스타2`, 다시 보기 기능 강화...비교 데이터 제공

☞ C9ㆍ마영 CBT 진행…스타2 통합 배틀넷 공개

☞ 아이템거래사이트 행정소송 준비 중

☞ "게임 정책 촉구와 이미지 개선에 힘쓸 것"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기사내용 프린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