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바로가기

> 비디오게임

전 UFC 챔피언 포레스트, 게임 표지 모델로 선정

[정책/자료] THQ Inc.와 Zuffa, LLC는 17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前 UFC 라이트 헤비급 챔피언, 포레스트 그리핀이 올해 전 세계 발매될 예정인 차세대 3차원 종합 대전 격투 게임 'UFC 2009 언디스퓨티드'의 월드와이드 표지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격투술을 갖춘 선수로 인정받고 있는 그리핀은 美스파이크TV의 리얼리티 쇼 더 얼티메이트 파이터의 첫 번째 시즌에서 우승한 이래로 지난 2005년부터 UFC와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와 더불어 現UFC 웰터급 챔피언, 조르주 생-피에르가 캐나다 지역에 시판될 UFC 2009 언디스퓨티드의 표지 모델로 나선다. 여러 격투기의 특징과 장점을 하나로 혼합해 자신만의 것으로 활용할 줄 아는 선수로 인정받고 있는 생-피에르는 캐나다 퀘벡 출신으로, 지난 2008년 올해의 캐나다 운동 선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UFC 2009 언디스퓨티드'는 가정용 비디오게임기 Xbox360과 플레이스테이션3용으로 오는 5월 19일 전 세계(한국 제외) 발매될 예정이다.

스콧 거스리, THQ퍼블리싱수석부사장은 "포레스트 그리핀과 조르주 생-피에르를 'UFC 2009 언디스퓨티드'의 표지 모델로 선정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두 선수는 UFC 챔피언으로 그리고 종합격투기의 홍보 대사로 일찌감치 인정 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데이나 화이트, UFC회장은 "포레스트 그리핀과 조르주 생-피에르가 있었기에 UFC가 지금과 같은 위상에 오를 수 있었다"며 "두 선수가 옥타곤 안팎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이 5월 19일 발매 예정인 'UFC 2009 언디스퓨티드'에도 충분히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www.gamechosun.co.kr] [자료제공 : THQ코리아]

☞ 소문 무성 스타2…주목 받는 액션온라인게임

☞ 역사와 전통의 보드게임 3D로 `환골탈태`

☞ 일본판 온라인 도박게임 `야마토` 기승

☞ 말 많았던 게임 심의 수수료 어떻게 바뀌나?

☞ 게임위 홈피 DDoS 공격에 총 5차례 노출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기사내용 프린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