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레드랩게임즈, MMORPG ‘롬' 크로스월드 점령전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레드랩게임즈]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이하 롬)’의 크로스월드 점령전 '정령왕의 성채'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크로스월드 점령전은 전 서버 이용자가 함께 모여 플레이하는 크로스월드에서 진행되며 아트라스 지역에 위치한 ‘정령왕의 성채’의 4개 던전을 점령하기 위해 패권을 다투게 되는 길드 콘텐츠이다.
 
특히, ‘정령왕의 성채’의 던전을 점령한 길드는 한 주간 점령 던전을 독점으로 이용하게 되는 권한을 가지게 되며, 점령 길드 외 이용자들은 신청을 통해 던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mage.png 
또한, 가디언에 전용 장신구를 장착하여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가디언 장신구’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가디언 장신구는 이용자 누구나 게임 내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3가지 종류의 장신구를 장착하고 강화하여 이용자가 원하는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행운의 석판, 운명의 결전, 특수 던전 정화 작전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총 9개의 이벤트를 26일부터 진행한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 ‘19차 PD 브리핑’을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 500일 기념 이벤트와 25년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정식 출시 500일 기념 이벤트인 만큼 장비 복구 주문서, 코스튬/가디언 재합성 주문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