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아카츠키게임즈 '트라이브 나인' 전 세계 1000만 다운로드 돌파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아델릭]아카츠키게임즈(대표 : Yuki Totsuka)는  PC / 스마트폰용으로 출시중인 부조리 도시 액션 '트라이브 나인(TRIBE NINE)'이 글로벌 다운로드 수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이와 더불어, Ver.1.0.10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아오야마 카즈키’가 등장. 아오야마 카즈키를 픽업한 기간 한정 싱크로(가챠)를 개최한다.
 
또한, 2025년 3월 14일부터 유튜브에서 애니메이션 '트라이브 나인'을 무료 시청 가능하다. 매일 1화씩 공개하여 공개된 에피소드는 4월 30일까지 시청 가능하다. 애니메이션은 게임의 전일담이 되는 네오 도쿄를 무대로 한 2년전 이야기를 다루었다.
 
아카츠키게임즈는 '트라이브 나인'의 다운로드 수가 전 세계 누적 1000만을 돌파한 기념으로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싱크로(가챠) 10회분에 해당하는 게임 내 아이템 ‘에니그마 엔티티 ×1,200’을 선물한다. 해당 선물은 게임 내 ‘메일’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Ver.1.0.10 업데이트 후에는 게임 내에서 기간 한정으로 개최중인 이벤트 싱크로 캐릭터 ‘블루 스트릭’에 ‘아오야마 카즈키’가 새롭게 등장한다. 아오야마 카즈키는 파티 멤버에게 실드를 부여하여 특정 조건에 따라 발동하는 추가 공격이나 높은 브레이크 성능을 가진 멀티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근접 공격이 주인 캐릭터이다.
 
업데이트 이후 이벤트 싱크로 Tension 카드 ‘소중한 기억’도 개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싱크로에서는 아오야마 카즈키를 모티브로 한 ★3 Tension 카드 ‘이어가야만 하는 것’ 등이 픽업 대상이다. 더불어, 아오야마 카즈키의 등장에 따라 게임 내 ‘코스튬 티켓 교환’에 ‘벤젠스’를 비롯한 아오야마 카즈키 전용 코스튬도 추가된다. 

'트라이브 나인'은 정식 출시 이후에도 업데이트를 통해서 메인 스토리와 시티가 순차적으로 추가되어 갈 예정이다. 게임 시스템에 관련한 최신 업데이트 정보에 관해서는 '트라이브 나인' 공식 사이트에서도 공개되는 ‘디렉터즈 레터’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