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3월 13일 봄 시즌 기념 이벤트를 담은 업데이트 소식 사전 안내를 공개했습니다.
'보타닉 가든'의 또 다른 멤버 신규 SSR 니케 '트리나' 픽업 소식과 봄 내음이 물씬 나는 관련 이벤트 스토리 'FOR REST' 소식이 있습니다. 이제 '리프'만 나오면 '보타닉 가든' 스쿼드도 3명 전부 공개되겠네요.
'트리나'는 방주 내 정원에서 나무를 관리하는 니케입니다.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로, 비단 나무뿐만 아니라 모든 생명체를 어머니처럼 따뜻하게 품어준다고 합니다. 어른스러운 면이 있는 대신 엉뚱한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트리나'는 '지원형'에 '런처(RL)'를 사용하는 '전격' 코드 니케입니다.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며, 특히, 전격 소총 아군의 능력을 강화시켜줍니다.
당장 전격 코드 소총 딜러하면 '홍련'이 떠오르는데 사실 홍련 자체가 연식이 조금 된 상태라 앞으로 나올 다양한 니케들 사이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가 궁금해집니다.
관련 스토리 이벤트 'FRE REST'가 공개됩니다. 3월의 첫 업데이트인 만큼 역시나 봄맞이 스토리가 준비됐습니다. 방주에 새로운 봄이 찾아와 누군가에겐 설렘을, 누군가에겐 산뜻함을, 그리고 또 다른 누군가에겐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함께 공개된 키 비주얼에 '트리나'와 '플로라'외에도, 무릎을 베고 고이 잠든 '리타'와 숨어서 몰려 지켜보는 '비스킷'이 보이는데 니케 최고령자 '리타'의 나이를 생각했을 때 '트리나'의 모성은 이런 리타마저도 감성에 젖게 만드나 보네요.
특히, 봄 시즌 이벤트인 만큼 '리타'의 인기 코스튬 '큐트 선플라워'와 비스킷의 신규 코스튬 '스프링 퍼피'까지 귀요미들 활약이 예상됩니다.
[그 외 업데이트 내역]
- 7 Days Login 이벤트 – SPRING IS COMING 진행.
- 이벤트 퀘스트 Full Fool Day 아카이브에 추가.
- 이벤트 퀘스트 Liar’s End 아카이브에 추가.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