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원 핸드 모바일 슈팅 '승리의 여신: 니케'가 '헬름'의 한정 코스튬 '헬름 : 애프터 샤워'의 맞춤 ASMR 영상을 3월 7일 22시 공개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헬름'은 이지스 스쿼드의 리더이자 만능 전함 어드마이어 호의 함장입니다. 다만, 이지스 스쿼드 자체가 지상에 나가 바다에서나 활약할 수 있는 해군 스쿼드인 만큼 땅속에 숨어 지내는 신세인 현재 방주에서의 활약은 미약하죠. 이를 타개하기 위해 예산 확보 등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해군, 군인으로서의 성향이 강해 책임감과 사명감이 투철한 인물이죠. 자부심이 상당하면서도 전과는 부족해 항상 고민이 많습니다. 지휘관을 부르는 호칭은 '귀관'입니다.
스토리에서 외모가 아름답다고 직접적으로 언급이 된 점이나 '헬름 : 샹들리에 라이트'처럼 그렇지 않아도 화려하고 예쁜 코스튬을 보유한 '헬름'인데 수영복 이격 '아쿠아마린'과 애장품 스토리에서 지휘관과의 연결도 확실시되고, 이번 코스튬 픽 '헬름 : 애프터 샤워'에 ASMR까지 상당한 푸시를 받는 인물 중 하나가 됐습니다.
'헬름'의 담당 성우는 니케의 다른 캐릭터 '은화'를 함께 담당하신 '사문영' 님(※ 일본 : 이노우에 마리나, 글로벌 : 케이틀린 로브록)으로 겉은 냉철해 보이면서도 속으로는 말랑말랑한 연기를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지휘관에게 호감을 적극적으로 드러내는 인물인데다가 그동안 주역급 에피소드도 많았던 만큼 ASMR 내용도 충실하고 재밌을 것 같네요.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