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연금술 RPG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용 타이틀 '유미아의 아틀리에 ~추억의 연금술사와 창환의 땅~' 한글판 패키지의 예약 판매가 3월 7일(금)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연금술 RPG '유미아의 아틀리에'는 '기억'과 마주하고, 방황하면서도 자신이 믿는 길을 나아가는 유미아 일행의 이야기다.
예약 특전으로 '유미아의 아틀리에' 키아트가 사용된 특제 150피스 직소 퍼즐을, 조기 구입 특전으로는 '유미아의 아틀리에'의 알라디스 조사 준비 세트가 제공된다. 유미아의 코스튬 '추억의 운동술사', 플라미 코스튬 '추억의 부유물체', 전용 장비 '훈련용 헤비 밴드'를 받을 수 있다.
'유미아의 아틀리에 ~추억의 연금술사와 창환의 땅~'는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유미아의 아틀리에 ~추억의 연금술사와 창환의 땅~'의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www.digital-tou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