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30주년을 맞이하여 매달 갱신되는 릴레이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이번에는 던전앤파이터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선정됐다.
넥슨 계정을 보유하고 있다면 손쉬운 방법으로 상당한 가치를 지닌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본 이벤트의 참여 방법을 안내하고자 한다.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메인 배너 중 1번을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이벤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30주년 기념 코인을 각각 10개씩 최대 2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이는 30주년 기프트샵에서 각종 보상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와 관련하여 구매할 수 있는 선물은 총 3가지로 '넥슨 30주년 아라드 스페셜 기프트', '마스터 계약 패키지', '전직의 서 아바타 풀세트 선택 상자'이다.
특히 넥슨 30주년 아라드 스페셜 기프트의 구성은 주목할만 하다. 상상의 나래 칭호,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오라, 세리아의 질주 본능 크리쳐를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데 종결 장비에는 살짝 못 미치지만 상시 판매 중인 가성비 장비 '세리아의 풍성한 선물(칭호)', '다정한 SD 세리아(크리쳐)'나 아라드 로얄 패스 패키지와 동등한 수준이다.
심지어 오라의 경우 비정기적으로 판매하는 이벤트 패키지를 제외하면 수급처가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는데 있어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는 좋은 보상으로 평가할 수 있다.
한편, 30주년 기념 코인을 즉시 사용하지 않고 기다리는 것 또한 고려할만 하다. 이번 1차 보상을 모두 구매하면 10코인이 소요되는데 던전앤파이터의 경우 06월 20일에 2차 보상이 공개 예정이며 보상 내용과 요구하는 코인의 수량을 아직 알 수 없기 때문에 해당 보상의 내용을 확인 후 다음 달 1일 오전 0시가 되기 전에 사용해도 늦지 않기 때문이다.
그 밖에도 '넥슨캐시 30억 퀴즈퀴즈 이벤트'에 아직 참여하지 않았다면 함께 챙기는 것이 좋다. 잔여 넥슨캐시가 아직 충분히 남아 있는 상태이며 넥슨 게임의 역사를 알 수 있는 간단한 퀴즈 풀이만 거치면 즉시 넥슨캐시 3천원을 지급하고 있다. 퀴즈의 난도 자체가 그리 높지 않으며 자유로운 재도전은 물론 매 퀴즈마다 검색할 시간도 충분히 주어지고 있으니 어려울 것이 없다.
만약 3문제를 모두 맞혀 넥슨캐시 3천원을 즉시 지급받았다면 잊지 말고 06월 30일에 다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30만원 당첨 이벤트에 응모하도록 하자.
[신호현 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