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MOZART REQUIEM' 디지털 버전 10월 31일 국내 정식발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Hoplite Research LLC가 개발한 어드벤처 게임 PlayStation®4 『MOZART REQUIEM』 디지털 버전을 2022년 10월 31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MOZART REQUIEM』의 배경은 1788년 프라하로, 오페라 ‘돈 지오반니’를 성공적으로 마친 음악의 천재 모차르트의 시점에서 게임이 진행된다. 오스트리아 헝가리의 황제이자 그의 후원자인 조셉 2세를 폐위하기 위한 음모가 꾸며지고 있음을 알아챈 모차르트는 도처에서 벌어지는 살인과 비밀스러운 의식들의 정체, 그리고 음모의 진상을 밝혀 나가는 과정속에서 황제를 구해내야 한다. 

본 게임은 1788년 황금의 도시 프라하의 화려함을 멋지게 재현했으며, 게임 내에서 모차르트의 음악이 사운드트랙으로 수록되어 있다. 또한 살인과 음모, 그리고 비밀 사교계를 테마로 단서를 찾고 주인공 모차르트만의 천재성을 활용하여 다양한 퍼즐을 풀어나가는 과정을 통해 30시간 이상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10월 31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4 『MOZART REQUIEM』 디지털 버전은 PlayStation®Store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본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