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위메이드,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 테스트 성황리 종료

기사등록 2020-11-02 12:13:06 (수정 2020-11-02 12:13: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준비 중인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사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미르4는 지난 29일(목)부터 실시한 사전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성장과 콘텐츠 밸런스는 물론,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했다.

시작 당일 포털 사이트 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테스트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커스터마이징을 비롯해 탄탄한 세계관을 따라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콘텐츠, 성장 시스템 등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특히, 참가자들이 많이 몰리는 구간에서도 매끄럽게 게임이 진행되는 등 높은 최적화와 완성도에 호평을 보내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소통을 강조한 운영에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편의성 제고를 위한 빠른 점검과 실시간 대응 등의 세심한 운영으로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견고히 했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양방향 소통을 위한 ‘<미르4> CBT 방역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해 진행되는 소규모 행사로,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얻은 경험과 다양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미르4> 사전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이 보내준 기대와 관심, 애정 어린 의견에 감사드린다”며, “참가자들의 의견과 게임 데이터를 토대로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역량을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르4의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되며, ‘CBT 방역 간담회’에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