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추석 맞이 밸런스 패치 및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0-09-24 15:32:52 (수정 2020-09-24 14:34: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추석을 맞이해 밸런스 패치를 포함한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캐릭터 ‘우마왕 리아’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리바운드 궤도와 근거리 덩크(스핀 스매쉬), 원거리 덩크(스위치 슬램), 점프샷(SNS 챌린지)의 새로운 프리스타일이 3종 추가됐다.

이와 함께 레벨 시스템이 개선되어 16레벨부터 50레벨 구간에서 지급된 능력치가 사라지고 16레벨 달성 시 50레벨과 동일한 능력치를 부여 받는다.

오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우마왕 리아’는 경기 시작 후 3분 경과 시 변신이 가능하며 캐릭터 생성 시 모션 10종 중 6종을 선택하게 된다. 또한 선택된 6종의 모션 중 2종의 모션은 강화할 수 있다.

‘우마왕 리아’는 10월 14일까지 ‘대륙의 환단’을 사용하여 파초선을 충전하게 되면 캐릭터 생성 쿠폰 및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파초선을 충전하면 도력이 쌓이게 되는데, 쌓인 도력으로 캐릭터 쿠폰도 교환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추석을 맞이해 9월 28일부터 10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포지션별로 인기 있는 스킬 및 프리스타일에 스페셜 이펙트를 부여할 수 있는 ‘하이테크의 정수! 기술 개조실’을 선보인다. 스페셜 이펙트를 획득하면 화염, 썬더 이펙트가 추가되며, 일부 스페셜 스킨은 능력치가 부여된다.

같은 기간 ‘마스터패스 시즌7’이 진행되어 미션을 완료하고 등급을 상승시키면 신규 의상과 각종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리스타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