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 10월 15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정식 론칭 예정!

기사등록 2020-09-11 16:11:16 (수정 2020-09-11 16:11:1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그라비티] 그라비티는 10월 15일에 신작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현지 명칭 ‘선경전설RO: 신세대의 탄생’)을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그라비티와 더 드림이 공동 개발한 라그나로크 IP의 3D 모바일 MMORPG이다. 틱톡(TikTok)으로 유명한 글로벌 기업 바이트 댄스가 퍼블리싱을 맡고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Gravity Communications)는 공동 퍼블리셔로 지원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현지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9월 11일 기준 사전 예약자 수가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계속 증가하고 있어 론칭 전까지 훨씬 많은 인원이 사전 예약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8월 24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된 CBT에는 많은 현지 유저들이 참여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CBT 참여 유저들은 ‘게임 속 자유도 체험, 거래소 설정, 라이트한 캐주얼 콘텐츠, 귀여운 액세서리, 풍부한 신규 플레이 방식’ 등에서 만족스럽다는 평을 했으며 원작보다 업그레이드된 게임의 퀄리티에 대해 호평했다.

업계에서는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의 10월 15일 론칭 이후 현지 반응에 대해 긍정적으로 예상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IP라는 글로벌 IP 파워에 퍼블리싱을 맡은 ‘바이트 댄스’의 인프라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는 반응이다. 

그라비티 사는 “올해 그라비티의 대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론칭 18주년을 기념하여 신작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을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동시 오픈하게 되었다”며 “CBT를 통해 주신 유저분들의 긍정적인 평가는 물론 개선 사항도 충분히 반영해서 보다 더 만족도 높은 게임으로 론칭 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라 전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의 론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 및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의 사전 예약은 양대 마켓 및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