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6지역 추가, 최고 난이도 갱신! 명일방주 '부분괴사' 업데이트

성수안 기자

기사등록 2020-06-29 15:53:44 (수정 2020-06-29 14:04:1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요스타는 모바일 캐릭터 디펜스 '명일방주' 커뮤니티를 통해 신규 에피소드 '부분괴사' 및 오퍼레이터 3종, 스킨 4종 추가 업데이트를 공지했다.

30일 16시에 추가되는 '부분괴사' 에피소드는 6지역을 무대로 진행되며, 5-11을 완료한 이용자만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부분괴사 에피소드를 개방한 이용자는 신규 지역인 S3-6과 S4-10, S5-7, S5-8을 이용할 수 있다.


6지역 에피소드 추가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에피소드 추가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찬가지로 30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특별 물자 드랍 이벤트'는 섬멸전을 제외하고, 이성을 소모하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일정 확률로 '응급 이성 샘플', 혹은 '로도스 아일랜드 보급 물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응급 이성 샘플은 사용 시 이성을 10 회복시켜주며, 로도스 아일랜드 보습 물자는 오퍼레이터 육성 재료를 무작위로 지급한다.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신규 출성체크 이벤트는 3성 디펜더 '카디건'의 신규 스킨인 '가디언 오브 해피니스'와 용문 네오임프레이션 가구, 육성 재료 등의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번 출석 체크 이벤트에서 모든 보상을 얻으려면 총 10일을 접속해야 한다.


신규 지역 추가 기념 이성 및 육성 재료 지급 이벤트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스킨과 가구를 동시에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신규 오퍼레이터 3종의 추가 소식도 전해졌다. 추가되는 오퍼레이터는 6성 가드 '블레이즈'와 5성 스나이퍼 '그레이스롯', 4성 스나이퍼 '엠브리엘'이다. 블레이즈는 최대 3명의 적을 저지하며, 저지하는 모든 적을 공격하는 가드, 그레이스롯은 엑시아와 마찬가지로 연사 공격을 사용하는 스나이퍼다. 마지막으로 엠브리엘은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할 경우 사거리가 무제한으로 늘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오퍼레이터 출시를 기념해 30일부터 2주간 블레이즈와 그레이스롯, 엠브리엘의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기간 한정 헤드헌팅 '열정-팽창-폭발'이 추가된다.


신규 오퍼레이터 3종 추가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마지막으로 신규 가구 '로도스 아일랜드 작업실'과 캐릭터 스킨 '아이스필드 메신저' 및 '마르트 스포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각 아이템은 30일부터 3주간 게임 내 구매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겨울을 콘셉트로 제작한 아이스필드 메신저는 5성 서포터 프라마닉스, 6성 스나이퍼 슈바르츠, 6성 가드 실버애쉬 스킨이며, 유명 스포츠 브랜드라는 설정의 마르트 스포츠는 에프이터 스킨으로 출시된다. 


기간 한정 신규 가구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신규 스킨 4종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