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Game Weekly

2023년 02월 1주차

2023.02

2023년 02월 2주차

2023년 02월 3주차

2023년 02월 4주차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유저 피드백으로 완성도 UP!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라이브 방송 진행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규 시즌 일정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1일 디렉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2월 16일 적용될 것임을 예고하는 했는데요. 정규 시즌 전 대규모 업데이트로 라이센스 및 연습 모드 개선, 레이서명 변경 및 카트 성능 1차 조절 등이 이뤄집니다. 이어서 3월 9일 정규 시즌에서는 엑스박스원 및 플레이스테이션4으로 플랫폼이 확장되며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콜라보 이벤트와 함께 그랑프리, 업그레이드 시스템, 신규 테마 및 트랙의 업데이트도 선보입니다.

▶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규 시즌 전 피드백 업데이트 예정! 디렉터 라이브 방송 진행

- 리뷰

원작의 재미는 고스란히, 손맛은 더욱 강렬하게! '나이트 워커'

최강의 군단의 후속작, '나이트 워커'는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MORPG인데요. 다채로운 스킬을 활용해 플레이어만의 전투 스타일을 창출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든 스킬에는 단순히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경직 상태를 부여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특수효과를 통해서 컨트롤의 재미를 높였습니다. 아울러 카드를 활용한 육성 시스템으로 끊임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것이 가능하며,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강화 단계를 공유함에 따라 캐릭터 추가 육성 시의 부담감을 낮췄습니다.

▶ 돌아온 최강의 군단! 손맛 화끈한 액션 RPG 신작 '나이트 워커'

- 화제의 인물

넥슨 '워헤이븐' 이은석 디렉터, "묵직한 손맛의 칼싸움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

지난해 10월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는 넥슨의 '워헤이븐'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여 플레이어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워헤이븐의 이은석 디렉터는 "테스트를 통해 워헤이븐이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깊게 고민했으며, 다양한 관점에서 목표를 세워나가고 있다"라고 언급하면서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이디렉터는 보다 쉽고 쾌적한 게임환경 조성과 초보 유저 정착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으며 플레이하면 할수록 깊이감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캐릭터별 궁극기를 통해 워헤이븐만의 차별화 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넥슨 이은석 디렉터, '워헤이븐' 첫 글로벌 테스트 후 달라진 개발 방향성 공개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