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Game Weekly

2022년 11월 1주차

2022.11

2022년 11월 2주차

2022년 11월 3주차

2022년 11월 4주차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오는 9일, 많은 게이머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갓 오브 워' 시리즈 신작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은 갓 오브 워의 북유럽 신화 이야기를 마무리 지을 예정인데요. 압도적인 그래픽과 쾌적한 프레임을 통해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으며 더욱 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탐험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서 각 지역마다 다른 특성을 녹여냈으며 전작에서 남겨졌던 다양한 떡밥들을 회수하면서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경험해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과연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어떤 매력을 가진 작품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명작인 4편을 뛰어넘는 명작

- 화제의 인물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 "승리의 여신: 니케,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 되고 싶다"

2022년 하반기 최고의 서브컬처 기대작 '승리의 여신: 니케'가 지난 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니케는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게임으로, 하이드 & 슛 방식의 컨트롤의 재미와 김형태 사단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캐릭터, 그리고 웰메이드 비주얼 노벨을 감상하는 듯한 즐거움을 모두 담아낸 작품입니다. 시프트업의 유형석 디렉터는 니케의 신규 캐릭터 출시 주기와 게임 볼륨, 미디어 믹스 계획 등 다양한 궁금증에 대해 속시원하게 풀어놨습니다.

▶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 "니케 장기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IP 되길"

- LoL 신작

라이엇게임즈의 MMORPG 프로젝트, 영상 인터뷰서 일부 공개 언급?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라이엇게임즈 신작 MMORPG가 인터뷰를 통해 일부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현재 라이엇게임즈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의 MMORPG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는 그렉 스트리트 프로듀서는 "라이엇게임즈는 개발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예산이 갖춰져 있다"라고 언급하면서 "게임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쏟아부어야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만족할만한 퀄리티가 나오지 않을 경우에 프로젝트가 취소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음을 시사했는데요. 본 프로젝트의 과금 모델은 P2W을 지양하는 부분 유료화 게임이라는 정보도 공개했습니다.

▶ 라이엇 게임즈 신작 MMORPG 프로젝트, 총괄 프로듀서 '유령게' 영상 인터뷰 진행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