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바로가기

> 비디오게임

‘사일런트 힐 홈커밍’ 예약판매 실시

[정책/자료]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6일, PlayStation3, XBOX360용 ‘사일런트 힐 홈커밍’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일런트 힐 홈커밍’은 호러게임의 대명사로 널리 알려진 ‘사일런트 힐’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의 호러 분위기를 그대로 계승하고 있으며, 공격이나 구르기 동작 등의 추가로 액션성을 한층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10월 중으로 실시되는 정식발매에 앞서 유니아나는 ‘사일런트 힐 홈커밍’의 온라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12일까지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하는 이번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기간내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실생활에 유용한 레이저포인트 LED 플래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시리즈 중 최강의 공포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사일런트 힐 홈커밍’은 전작보다 더욱 잔혹한 표현이 무삭제로 들어가있어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심의를 통과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www.gamechosun.co.kr] [자료제공 : 유니아나]

☞ 서비스 5주년 ‘리니지2’ 해킹 의혹 솔솔

☞ "굳게 닫힌 하늘을 열어라"…비행슈팅 부활 준비

☞ 건군 60주년 맞아 살펴본 게임 속 현대무기

☞ 세계 3대 게임 개발자 속속 귀환…`노익장 과시`

☞ 최근 들어 중국 온라인게임의 급성장이 눈에 띈다. 이들 게임이 국산 온라인게임을 위협할 것으로 보는가?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기사내용 프린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