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X',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점 팝업스토어를 가다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3-01-17 16:22:08 (수정 2023-01-17 15:52:4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그라비티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의 팝업스토어를 삼성디지털프리자 홍대본점에서 오픈했다.

삼성전자와 협업해 1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간 기간한정으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라그나로크X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체험존 및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됨에 따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본점의 외관은 라그나로크X로 꾸며져 눈길을 끌었으며, 매장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라그나로크 캐릭터의 입간판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입구 한 켠에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인생네컷 포토존'과 '라그나로크X 체험', '크레인게임 경품 이벤트' 미션을 통해 경품을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인생네컷 포토존에서는 라그나로크X의 메인 이미지와 함께 멋진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라그나로크X 체험존에서는 갤럭시 탭 S8 및 갤럭시 Z 폴드4로 라그나로크X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엔들리스 타워'를 대화면에서 플레이해보는 것이 가능했다. 아울러 라그나로크 시리즈의 개성 넘치는 옷과 장신구로 캐릭터를 꾸며볼 수 있었으며, 라그나로크X 체험 시 '라그나로크X 전용 50% 할인쿠폰' 및 '라그나로크X 게임 아이템 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인생네컷 포토존 및 라그나로크X 체험 이벤트를 완료할 경우에 크레인 게임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크레인게임에서는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 카드(1만원권)', '갤럭시 커스텀 스튜디오 이용권', 라그나로크X 몬스터즈 랜덤 피규어, 노비스 베이비붐 피규어, 랜덤 키링, 아크릴 휴대폰 거치대, 몬스터즈 엔젤링 및 데빌링 봉제 인형 등의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3종의 스탬프 랠리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에는 2층에 마련된 커스텀 스튜디오에서 라그나로크X 캐릭터의 커스텀 액세서리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라그나로크X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20일까지 갤럭시 Z 플립4와 버즈2 프로를 구매한 방문객에게는 라그나로크X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 카드(각 20만원권 및 10만원권)를 제공하는 한정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