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하스스톤 리치 왕의 진군 – 돌정상회담, 11월 27일 낮 3시 방송

기사등록 2022-11-25 16:21:36 (수정 2022-11-25 16:21: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리치 왕이 이끄는 언데드 카드들을 손에 쥐고 실버문 총공세를 펼칠 때 선봉에 세울 카드는 과연 무엇인가?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리치 왕의 진군(March of the Lich King) 신규 카드들을 실력자 스트리머들과 함께 하나씩 분석하고 중요도를 견주어 보는 ‘리치 왕의 진군 – 돌정상회담’ 카드 평가 방송이 이번 일요일 11월 27일 낮 3시, 유튜브와 트위치 공식 채널을 통해 마련된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카평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하는 카드 평가 방송 돌정상회담은 하스스톤 정규전을 새로운 재미로 채울 신규 카드들을 집중 탐구해 보는 시간으로서, 커뮤니티가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콘텐츠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행을 맡은 기무기훈 및 던, 따효니, 레니아워, 크라니쉬 (가나다 순) 등 간판 하스스톤 스트리머들이 리치왕의 진군 신규 카드들을 조목조목 분석한다.

최근까지 하스스톤 열 한 번째 직업으로 곧 추가될 죽음의 기사 직업 카드들을 비롯, 평소 확장팩보다 더 많은 수의 카드들이 선보이며 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고조된 상태다.  이 날 방송은 스컬지 특유의 음침한 세 가지 마법을 구사하는 죽음의 기사로 꾸며질 플레이어들의 첫 번째 덱 구성에 꼭 필요한 혜안이 오고 가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치 왕의 진군 돌정상회담은 11월 27일 일요일 낮 3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하스스톤 선물 획득의 기회도 찾아온다.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생방송 중 즉석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리치 왕 지배의 투구, 리치 왕의 진군 지그소 퍼즐, 리치 왕 서리한 스노우볼 등 새 확장팩 주제로 만들어진 멋진 굿즈 선물들이 선사된다.

리치 왕의 진군 – 돌정상회담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