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 사전예약 실시

기사등록 2022-09-23 11:59:31 (수정 2022-09-23 11:59:3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징가(ZYNGA INC)는 스타라크(Starlark)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골프 라이벌’은 수백가지의 골프장과 다양한 테마가 기다리는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이다. 이용자는 튜토리얼을 거치면서 조작법을 쉽게 익힐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실시간 골프 대결을 즐기면서 주어지는 풍부한 보상과 짜릿한 대결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수백 가지의 골프공, 다양한 등급의 클럽, 각양각색 테마의 골프장 체험 등이 있다.

일반 1 vs 1 대결 외에도 다양한 경기 모드가 존재한다. 킹덤, 아레나, 스페셜 챌린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경기 모드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이로부터 주어지는 명예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친구 요청을 통해 지인과 실시간 대결을 펼치거나 선물을 하는 등 친목을 즐길 수 있으며, 경기를 통해 전 세계의 이용자와 만나 겨룰 기회도 가질 수 있다.

글로벌 버전으로 선출시한 ‘골프 라이벌(영어명: Golf Rival)’은 이미 많은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골프 게임이다. 국내에서도 최대한 이른 시일 내에 게임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고, 금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골프 라이벌’은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골프 라이벌’ 관계자는 ‘금일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골프의 재미를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골프 라이벌이다. 골프 라이벌을 통해 골프의 세계에 빠져보시길 바라며,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는 사전예약도 잊지 말고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