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밸로프, ‘크로노스’ 63차 이벤트 서버 오픈

기사등록 2022-08-05 18:26:57 (수정 2022-08-05 18:26: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에서 서비스하는 <크로노스>가 오늘(5일) 63차 이벤트 서버를 오픈했다.

이번 <63차 이벤트 서버>에서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하면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통해 캐릭터를 더욱 빠르고 강하게 성장 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밸로프는 기존에 아이템 저장 공간이 부족하여 별도로 창고용 캐릭터를 만들어 사용하던 이용자들의 불편을 확인하자 "인벤토리 확장 개편"을 진행하여, 인벤토리 관리를 위해 자주 캐릭터를 변경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축소시켰다. 

또한 이벤트 서버 오픈 마다 새로운 종류의 펫이 추가되는데, 63차 이벤트 서버 신규 펫은 “3주신 피규어 펫” 3종으로 각 펫마다 특성 및 옵션이 다르며,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밸로프 크로노스 온라인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컨텐츠와 진행중인 63차 이벤트 서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