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7월의 포켓몬 유나이트 데이 7월 2일, 3일 개최

기사등록 2022-06-30 18:13:59 (수정 2022-06-30 18:13:5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포켓몬 코리아]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이 6월 30일(목), 'Pokémon UNITE(이하 포켓몬 유나이트)' 관련 공지를 발표했다. '포켓몬 유나이트'는 포켓몬 최초 팀 전략 배틀 게임으로 닌텐도 e숍과 App Store 그리고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7월의 '포켓몬 유나이트 데이'가 7월 2일(토)와 7월 3일(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해당 주말 2일 동안은 5가지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포켓몬 유나이트'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7월 4일(월)부터는 다양한 포켓몬으로 배틀하는 이벤트 '포켓몬 빅토리 챌린지'가 개최된다. 승리한 포켓몬의 종류에 따라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 모아 달코퀸의 홀로웨어인 '신성스타일'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유나이트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참가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다양한 포켓몬으로 플레이해보자.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