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비티,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미 지역 CBT 진행

기사등록 2021-09-24 17:21:54 (수정 2021-09-24 17:21:5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9월 23일부터 27일(현지 기준)까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미 지역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가 2020년 7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라그나로크 IP의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그라비티의 원조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하면서도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뛰어난 게임성으로 국내 흥행에 대성공을 했다. 

국내 론칭 직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4위, 원스토어 론칭 후 하루 만에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3개월 이상 마켓 매출 탑 10 자리를 지켰다. 이에 힘입어 그라비티는 2020년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2021년 6월에는 일본 지역에 론칭, 론칭 당일 양대 마켓 무료 게임 1위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북미 지역 론칭은 올 하반기에 진행할 예정이며 지난 8월 1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CBT는 9월 23일(현지 기준, 태평양 표준시 오후 4시)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그라비티는 "이번 CBT를 통해 론칭 전 마지막으로 북미 지역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점검하여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다. 현지 유저분들이 더욱 더 만족할 만한 수준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 북미 지역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테슬라 모델 S’를 가질 수 있는 기회, 출시 후 제공되는 추가 보상 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미 지역 사전예약 및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페이스북과 트위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