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이브 온라인,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도 이제 이용 가능

기사등록 2021-09-24 11:40:57 (수정 2021-09-24 11:40: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CCP 게임즈는 24일 우주 MMORPG 이브 온라인이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에픽 게임즈 사용자들은 이제 이브 온라인을 무료로 플레이하며 뉴에덴 은하계에서 자유롭고 독립적으로 성장하는 커뮤니티들에 합류할 수 있게 됐다.

이브 온라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베르구르 핀보가슨은 “우리는 에픽 게임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이브 온라인을 소개하기 위해 에픽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우리는 최근에 이브 온라인의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대대적으로 개편된 온보딩 경험을 제공하고 처음으로 이브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를 흥분시키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활동을 시작했다. 뉴에덴에서 만나 뵙기를 고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브 온라인은 2003년 게임 출시 이후 뉴에덴의 7,000개의 항성계를 횡단하는 2천4백만명 이상의 파일럿들을 맞이했다. 지난해에만, 2백만명 이상의 신규 플레이어들이 유입되었고 현재까지 자유로운 항해를 즐기고 있다.

이브 온라인은 게임 속 경제활동, 정치적인 모임, 플레이어가 운영하는 다양한 조직들로 유명하다.  18년 운영 역사에 걸쳐 플레이어들은 9천1백만척 이상의 함선들을 파괴했다. 또한 2020년과 2021년에 걸쳐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큰 전투와 가장 비용이 많이 든 전투 포함 네개의 기네스 기록을 세웠다.

CCP 게임즈는 신규 플레이어가 보다 이브 온라인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온보딩 경험과 맞춤형 스킬 계획 기능을 선보였다. 업데이트된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해 이브 온라인을 처음 시작하는 에픽 게임즈 사용자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격리된 안전한 환경에서 MMO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에픽 게임즈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이브 온라인 내 “로그 드론 연구” 이벤트를 시작했다. “로그 드론 연구”는 플레이어들에게 여러 전투 장소에서 로그 드론들의 활동을 조사하도록 한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가 로그인 캠페인, 일일 도전과제 등을 통해 무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로그 드론 연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브 온라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브 온라인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이브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