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작 모바일 게임 '인피니티킹덤' 정식 출시

기사등록 2021-09-23 15:06:53 (수정 2021-09-23 15:06:5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InfinityKingdom, IK)’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인피니티킹덤은 애니메이션풍의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이성계를 비롯해 지크프리트, 헬레네, 로빈후드 등 역사와 신화 속 인물을 기용해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 게임은 한국, 홍콩, 대만, 유럽, 미국을 대상으로 한 국가 대항전과 ‘유적 쟁탈전’ 콘텐츠에서 거점을 확보하면 승리하는 연맹 올스타리그를 진행 중에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인피니티킹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주성 레벨을 5 달성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국가 대항전 응원 댓글 남기기를 실시하고, 멋진 응원을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며, SNS로 공유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과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본인이 소속한 연맹을 소개하거나 나만의 게임 비법 및 공략을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과 인게임 보상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인피니티킹덤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