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닌텐도 스위치 용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예약 구매 17일 시작

기사등록 2021-09-17 18:19:14 (수정 2021-09-17 18:19: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블리자드] 다음 주 출시를 앞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기대작, 디아블로 2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예약 구매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콘솔 플레이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서나 최대 4명이 파티를 맺어 함께 성역을 파멸에서 구하는 모험에 동참할 수 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콘솔 버전은 원작의 깊이 있는 게임플레이를 온전히 재현하면서도 이동, 조준에서 전리품 획득과 능력 사용 등 모든 행동에 콘트롤러를 사용하는 콘솔 환경에 맞춰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설계됐다.  조이스틱에 실리는 힘을 통해 걷기와 달리기를 직관적으로 선택한다던지, 직업에 따른 주요 대상을 먼저 보여줌으로써 커서가 없는 콘솔 환경에서 보다 정확히 조준하는 것이 가능해지는 등 조작성 측면의 고민에 대한 다양한 해결책들이 반영됐다. 전리품 획득 과정 역시 수월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배려됐으며, 각 직업의 능력을 사용하는 것 역시 컨트롤러의 각 버튼을 직관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에 더해,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최대 4명이 파티를 맺어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기기를 독에서 분리하여 휴대가 가능해 어디에서나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간편하게 오프라인 및 온라인 모드를 오갈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휴대 모드 화면에서도 게임 진행 상황을 잘 알아볼 수 있도록 하는 조치들이 반영됐다.

지원 플랫폼 간 진척도가 공유됨에 따라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한 데이터는 어느 플랫폼으로 게임을 하든 자신의 캐릭터와 아이템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및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한 진척도를 역시 닌텐도 스위치에서 이어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및 예약 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오는 9월 24일 전세계에 출시된다.  최대 4K의 해상도와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 원작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2D 캐릭터 모델들이 완전히 3D 모델로 구현된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며, 이들이 활동하는 음울한 판타지 세계로 풍부하면서도 종종 잔혹한 묘사로 채워진 성역 또한 새롭게 재구상된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해, 배틀넷을 통해 플레이 가능한 PC,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 출시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아블로 공식 사이트 및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