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바이커 특별 주간 실시

기사등록 2021-09-17 11:57:36 (수정 2021-09-17 11:57: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바이커 특별 주간을 실시하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주 ‘또 만나자’에서 GTA 달러와 RP를 세 배로, 바이크 레이스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길거리 레이스 시리즈에서 5일 연속으로 3위 안에 드는 LS 자동차 모임 회원은 딩카 제스터 RR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MC 판매 임무를 완료하면 9월 22일까지 GTA 달러가 두 배로 지급되며, MC 사업장 보급 비용과 위조지폐 작업실 등의 개조비용도 50% 할인된다.

아울러 MC 클럽하우스 소유주에게는 9월 27일 이후에 로그인 하면 블레인 카운티 라디오 티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동차 모임의 시승 트랙에서는 아니스 ZR350, 바피드 도미네이터 GTT, 캐런 칼리코 GTF 등을 먼저 이용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주는 모든 자전거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츄 하쿠초우 드래그, 페가시 보텍스 등의 이동수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