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고등래퍼 4 권오선(OSUN) 콜라보레이션 PV 공개

기사등록 2021-09-17 11:47:32 (수정 2021-09-17 11:47: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 PlayStation®4 / Xbox Series X|S /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과 고등래퍼 4에 출연한 OSUN이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PV를 공개했다.

2021년 2월19일부터 4월 23일까지 Mnet에서 방영된 ‘고등래퍼 4 (세상에 외치는 10대들의 이야기,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에서 유망주로 주목받았던 OSUN과 SEGA의 리걸 서스펜스 액션 ‘저지 아이즈’의 후속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이 콜라보를 진행. OSUN의 오리지널 랩과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강렬한 게임 영상이 어우러진 PV가 완성되었다.

특히, OSUN은 진실과 정의를 키워드로 학폭에 맞서는 누군가를 화자로 하여 랩을 작업하였으며 고등학교를 주무대로 하는 본 게임의 메시지가 돋보이는 호소력 있는 가사를 완성하였다.

PV 영상은 9월 17일 Mnet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TV’을 통해서 공개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아티스트 코멘트
【OSUN】 안녕하세요, 권오선입니다.

9월 24일에 발매되는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프로모션 비디오에 좋은 기회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게임 속 멋진 영상과 제가 작사한 오리지널 랩이 어우러져 한 편의 멋진 PV가 완성되었습니다.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드리며,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도 저 권오선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아티스트 프로필

권오선 (만16세)
고등래퍼 4 출신 래퍼
출연 당시 쌈디, 창모 등 멘토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신예 래퍼로 주목

음원이력
- 멘토스 리믹스 (고등래퍼 4 수록)
- TREND$ETTER (싱글)
- DNA Remix (박재범 외 단체곡) 등

국민 배우・아티스트로 맹활약 중인 Takuya Kimura가 또다시 세가 「용과 같이 스튜디오」와 환상의 팀을 이뤄 본격 리걸 서스펜스를 그리는 액션 대작으로 돌아온다. 대망의 시리즈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막이 오른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이란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로 많은 유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사건의 수수께끼를 쫓을 때 다양한 액션과 상쾌함이 넘치는 배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시리즈의 큰 특징이다.

본작에서는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에서 변호사 출신인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의 활약을 그린다. 평범한 재판일 거라 생각했던 어느 사건으로부터 떠오른 수수께끼에 가득찬 복수극. 그 이야기는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잃어버린 것은 진실. 그리고 정의. 진실의 문 저편에서 야가미가 보게 되는 것은?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