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천하제일 영웅대전 ‘무협지존’, 소용녀 획득 이벤트 및 추석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2021-09-15 11:41:30 (수정 2021-09-15 11:41:3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와 CMGE가 공동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소재의 모바일 턴제 수집형 RPG ‘무협지존’이 한정 협객 소용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고묘 계승자’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의 소설 ‘영웅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게임으로 소개되며, 무협지 마니아들의 큰 관심을 집중시킨 ‘무협지존’은 홍보모델로 개그맨 ‘문세윤’과 배우 ‘주현’을 발탁하며 또 한 번 큰 이목을 끌었다.

탄탄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 및 스킬 액션에 큰 호응을 얻은 ‘무협지존’은 ‘고묘 계승자’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많은 유저들이 한정 협객 ‘소용녀’를 획득하고, 이로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는 서버 오픈 8일 차에 자동으로 오픈되며, 시작일로부터 단 7일간만 진행된다. 

규칙은 간단하다. 이용자는 체력을 소모하여 ‘고묘파’를 탐색하면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층마다 사건을 완료해야만 탐색이 가능하므로 전투와 사건에 계속 마주치게 된다. 탐색을 종료한 후에는 체력을 소모하여 고묘에서 소용녀와 대련이 가능하고, 매번 대련할 때마다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40층까지 통과하면 한정 협객 ‘소용녀’를 획득할 수 있고 이 과정에서 소모한 체력은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 회복된다. 

이뿐만 아니라 ‘마지막 관문’을 통과할 때는 교환 상점과 육성 보상을 오픈할 수 있고, 교환상점에서는 관문을 통과할 때 획득한 한옥을 교환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용녀를 특정 단계까지 육성한 후에는 ‘육성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처음 맞이하는 한가위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의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한가위 칭호 교환이 가능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간의 기간 동안 일상 퀘스트 참여하여 획득하는 추석 활약도는 룰렛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 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이용자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그것에 보답하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와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고 앞으로도 유저를 위한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