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이브 온라인, 차세대 플레이어들 위한 삼분기 업데이트 '게이트웨이' 출시

기사등록 2021-09-15 11:35:28 (수정 2021-09-15 11:35: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큐리어스팩토리] 아이슬란드 개발사 CCP게임즈는 오늘 자사의 우주 MMORPG 게임인 이브 온라인의 2021년 삼분기 업데이트 게이트웨이를 출시했다. 게이트웨이는 신규 캡슐리어를 위한 튜토리얼과 스킬 훈련을 최초로 소개한다. 

게이트웨이는 신규 플레이어가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테마를 둔 일련적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9월 23일에 에픽 게임즈에 이브 온라인이 런칭 할 예정이라 이브 온라인은 그 어느 때보다 신규 플레이어 유입을 통한 커뮤니티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이브 온라인의 개선된 온보딩 경험은 처음으로 게임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감성적 성장 스토리다. 이 일련의 프로그램들은 플레이어들에게 배를 조종하는 법, 총격전에서 살아남는 법, 돈을 버는 법 등 게임 속에서 살아가기에 필수적 요소들을 가르친다. 해당 훈련 프로그램들을 마친 후 플레이어들은 우주에서 어떻게 항해해 나갈 지에 대해 완벽히 이해할 것이다.

이브 온라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베르구르 핀보가슨은 “이브 역사 18년 중 지금이 가장 이브 온라인을 시작하기 좋은 시기”라며, “이브 온라인의 핵심은 항상 플레이어였다. 삼분기 업데이트의 경우 새로운 온보딩 프로그램들을 시작으로 신규 플레이어들을 위한 출입문(게이트웨이)를 활짝 개방할 것이다. 이번 기회로 유입된 신규 플레이어들이 향후 몇 년간 어떻게 게임에 영향을 줄지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또한, 게이트웨이 분기는 새로운 콘텐츠들 및 4분기 업데이트의 초석이 될 자원 분배 관련 발란스 업데이트도 포함하고 있다. 2021년 11월에 이뤄지는 4분기 업데이트에는 대규모 자원 분배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게이트웨이는 맞춤형 스킬 계획 시스템도 이브 온라인에 도입했다. 캐릭터 개발을 위한 스킬 계획은 스킬북을 구매하지 않고도 스킬 목록을 생성해 공유할 수 있다. 최적화 된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이 어떻게 스킬이 작동하고 목표달성에 도움을 주는지 더 잘 이해하도록 돕는다. 스킬 계획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이브 온라인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브 온라인 내에서 투표를 통해 선출된 선수 대표 위원회 CSM16 소속 메르켈첸은 “지금 이브 온라인에는 훈련 프로그램, 스킬 계획, 이브 아카데미 등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라고 말하며, “지금이 이브 온라인에 뛰어들 최적의 시기”라고 덧붙였다.

이브 온라인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이브 온라인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