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리전 워페어’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예정, FPS 알파 버전 영상 공개

기사등록 2021-06-17 13:58:27 (수정 2021-06-17 11:36: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PC용 신작 FPS 게임 ‘리전 워페어’(Region Warfare)의 알파 버전 영상 및 출시 스토어에 대한 정보를 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PC용 신작 FPS 게임 ‘리전 워페어’는 카자르트 왕국이라는 가상의 국가에서 석유 자원을 둘러싼 형제 간의 대립으로 전세계의 용병들이 참여해 전쟁을 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유니티 최신 엔진을 기반으로 약 1년 정도 개발된 리전 워페어는 뛰어난 손맛과 빠른 전개, 정통 FPS 게임들이 가진 클래식하지만 다양한 모드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번에 공개된 알파 버전 영상은 현재 진행 중인 개발 부분의 극히 일부분으로 게임 내 실제 전투 장면과 여러 배경, 그리고 각종 무기 시연 등을 볼 수 있다.

향후 게임테일즈는 그래픽을 비롯해 다양한 부분의 개선을 진행하고 신규 총기와 전장, 모드 등을 순차적으로 개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 출시는 스팀(Steam)의 얼리억세스 방식으로 올해 내 진행된다. 가격 및 관련 부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개발 진척에 맞춰 차후 공개한다.

정성환 게임테일즈 대표는 “리전 워페어는 FPS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는 게임”이라며 “더 나아진 결과물을 위한 노력을 통해 스팀 플랫폼에서 선전할 수 있는 국산 FPS 게임이 되겠다”고 말했다.

올해 내 스팀 플랫폼, 얼리억세스 방식으로 출시 예정인 ‘리전 워페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