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신규 아레나 모드 출시

기사등록 2021-06-14 18:51:43 (수정 2021-06-14 17:58:1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 에스프레소] KLab(대표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이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BLEACH: Brave Souls, 이하 브레이브 소울)’이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아레나’ 모드를 출시했다. ‘아레나’ 모드 출시를 기념하여 총 6명의 '★6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캠페인과 오리지널 ‘브레이브 소울’ 상품을 획득할 기회를 잡을 수 있는 SNS 캠페인도 함께 시작한다.

아레나 모드는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다. 3분간 3대3 코옵(Co-op) 전투에 세계 각지에 있는 전 서버의 유저와 함께 전투에 참여해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등수를 가릴 수 있다. 아레나 모드는 현재 이용 가능한 ★6 캐릭터 모두를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별로 각각 랭킹이 있으므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최고가 될 수 있다.

또한, 아레나 모드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어 하는 유저를 위해 ‘전 세계에 도전하는 아레나 플레이 첫 공개 방송!’을 9일부터 시작하고, ‘아레나 PV’ 방문도 추천한다.

■ 6명의 ★6 캐릭터 획득 기회

‘아레나’ 출시 기념 ★6 소환 선택 캠페인이 진핸된다. 6월14일부터 7월23일까지 원하는 5명의 캐릭터를 선택하면, 이 중 하나의 ★6 캐릭터를 랜덤 확정 지급받는다.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인 6월15일부터 7월 22일까지 지급되는 로그인 보너스다. 이 기간에 로그인하면 ★6 캐릭터 소환 기회 2번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는 ‘아레나’ 모드 출시 기념 임무가 있다. 14일부터 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 시즌1과 7월1일부터 15일(UTC+9)까지 계속되는 시즌2의 임무를 마치면 역시 ★6 캐릭터 소환 기회 2번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브레이브 소울’ 공식 트위터의 ‘전 세계에 도전하는 아레나 플레이 첫 공개 방송!’ 지정 트윗이 4천 RT를 달성하면 ★6 확정 소환 티켓 [Arena Edition] 1장을 선물 받는다.

■ SNS 캠페인 3종 실시

아레나 오픈 기념 SNS 캠페인 3종도 21일 오후 3시 59분까지 동시 실시한다. 먼저 아레나 오픈 기념! RT 캠페인은 ‘브레이브 소울’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레나 오픈 기념! RT 캠페인’ 트윗을 리트윗하면 응모된다. 두 번째 ‘아레나 오픈 기념! #BBSArena 도전하라!’ 캠페인은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공식 SNS계정을 팔로우 또는 좋아요하고 지정 해시태그 "#BBSArena"와 함께 게임 캡처나 라이브 방송, 동영상, 이미지 및 느낌을 공유하면 된다. 세 번째는 ‘아레나 오픈 기념! #BBS6StarResults’ 캠페인으로 ★6 확정 선택 소환으로 획득한 캐릭터를 해당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SNS 캠페인에 많이 참여할수록 당첨 기회가 올라가며, 추첨을 통해 ‘브레이브 소울’의 오리지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SNS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캠페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인플루언서 Hololive 콜라보레이션19일 시작

‘브레이브 소울’과 영어권 Hololive 프로젝트 유튜버 콜라보레이션이 20일 오전 10시에, 일본어 Hololive 프로젝트 유튜버는 19일 밤 8시에 시작한다. 유명 영어권 유튜버 모리 캘리오페(Mori Calliope)와 타카나시 키아라(Takanashi Kiara), 일본어 유튜버 우사다 페코라(Usada Pekora), 호시마치 수이세이(Hoshimachi Suisei), 모모스즈 네네(Momosuzu Nene)가 ‘브레이브 소울’의 아레나 모드를 함께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예정이다. 자세한 스케줄은 추후 공식 ‘브레이브 소울’ SNS에 발표될 예정이다.

‘브레이브 소울’과 ‘아레나 모드’ 출시 관련 캠페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