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액션스퀘어, 글로벌 신작 ‘앤빌’ E3 2021 트레일러 영상 공개

기사등록 2021-06-14 11:48:03 (수정 2021-06-14 11:08:4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자사의 글로벌 신작 콘솔 PC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E3 2021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약 30초 가량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앤빌’의 게임성과 재미 요소를 보여주는데 집중하고 있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화면과 함께 행성에서의 다양하고 강력한 보스들이 등장하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으로 유저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새롭고 놀라운 힘을 얻을 수 있다.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올해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대형 퍼블리셔들과 협의를 진행 중이며, 스팀 커뮤니티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 사이에서 뛰어난 그래픽과 우수한 게임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추후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을 포함 전 세계에 PC, 콘솔, 클라우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앤빌'은 XBox 및 5GX 클라우드 게이밍 부분 퍼블리셔인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의 메인 라인업으로 E3에 참가했으며 6월 12일부터 20일까지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스팀 플레이 테스트와 Xbox Insider Program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한 테스트를 진행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