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반입 반출 보너스 지급

기사등록 2021-06-11 19:06:37 (수정 2021-06-11 18:55: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오는 23일까지 반입 반출 관련 임무에서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음 2주 동안 매매 이동 수단 판매 임무를 완수하면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해 더욱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같은 기간 매매 이동 수단 확보 임무에서 5대 이상의 이동 수단을 전달하면 25만 GTA 달러를, 10대 이상을 전달하면 50만 GTA 달러를 메이즈 은행 계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탈출에서 세 배의 GTA 달러와 RP 보상을, VIP 및 CEO의 명령과 도전에서 두 배의 보상과 두 배의 급료를 지급한다.

또한 다음 2주 간 GTA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 바인우드 볼버드 라디오 티셔츠를 선물한다.

아울러 다이아몬드 카지노 바와 뮤직 로커의 무료 음료 혜택과 함께 페가수스에서도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피스 비서 변경 비용과 연맹 이름 변경 비용이 면제된다.

임원 전용 오피스와 리노베이션은 50%, 이동 수단 창고가 30% 할인되며, 피스터 811, 베네팩터 스털링 GT, 듀바치 세븐-70 등의 다양한 이동 수단을 최대 40% 할인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