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레이싱 게임 ‘WRC 9’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8일 출시

기사등록 2021-04-08 16:11:32 (수정 2021-04-08 16:11: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KT 레이싱(KT Racing)의 랠리 레이싱 게임 ‘WRC 9 (WRC 9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늘(4월8일)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WRC 9는 세계 정상의 드라이버들이 보증하는 최고의 오프로드 시뮬레이션이자 가장 심도 있는 랠리 레이싱 게임이다. 케냐, 일본, 뉴질랜드의 새로운 3가지 랠리와 15가지 이상의 클래식 카, 그리고 100가지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등장하며,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챔피언십을 만들고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온라인으로 경쟁할 수 있는 클럽 시스템을 포함하여 다양한 게임 모드들이 탑재되어 있다.

완전히 새롭게 단장된 페이스노트는 물론, 향상된 물리엔진과 현실과 똑같은 환경 속에서 실존 선수들로 실제 차량들을 운전하며 레이싱에 완전히 몰입하자.

■ 게임 특징

- 커뮤니티를 위해 디자인 된 새로운 게임 모드
- 보다 향상된 물리 엔진으로 현실감을 반영하는 컨트롤
- 완전한 몰입감을 위하여 다시 디자인 된 환경
- 일별, 주별, 월별 도전으로 더욱 상세해진 멀티플레이어 컨텐츠
- 3가지 카테고리 (WRC, WRC 2, WRC J)에서 모든 드라이버와 공식 차량, 그리고 케냐, 일본, 뉴질랜드 3가지의 새로운 랠리를 포함

‘WRC 9’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