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리얼 단짠 로맨스 게임 '더퀸', 사전예약 실시

기사등록 2021-02-23 12:20:11 (수정 2021-02-23 12:20:1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센추리 게임] 센추리 게임이 2월 23일 신작 리얼 단짠 로맨스 게임 ‘더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올해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더퀸’은 주인공이 주얼리 회사에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오피스 로맨스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4명의 주요 남자 캐릭터와의 달콤한 로맨스, 나만의 코디를 뽐낼 수 있는 화려한 의상, 간접적으로 주얼리 디자이너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더퀸의 특징이다. 또한 챕터 진행 시 선택한 선택지에 따라 다양한 상황이 전개되며, 유명 성우진이 참여해 스토리 몰입도를 높였다.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사전예약자 달성 수치에 따라 인게임 재화가 증정될 예정이다. 동시에 더퀸 캐릭터 MBTI 테스트를 통해 미리 캐릭터 스토리를 엿볼 수 있으며, 다양한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추첨하여 상품권과 명품 화장품 등 실물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및 이벤트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