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Apex 레전드' 시즌 8, '메이헴' 폭발 출시 트레일러 공개

기사등록 2021-01-22 16:07:43 (수정 2021-01-22 15:59:5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EA Korea] Apex 레전드 시즌 8 - 메이헴에서 완전 무장하고 폭발을 불러일으킬 준비를 하자. 샐보의 챔피언인 새로운 레전드 퓨즈가 오늘 리스폰에서 공개한 폭발적인 장면으로 가득한 새 시즌 8 출시 트레일러에 등장한다. 이 새로운 레전드가 Apex 게임에 뛰어들면서 킹스 캐년에서 ‘조금은 감당하기 어려운’ 가장 큰 파티가 열리는 모습을 지켜보자.

새로운 레전드 퓨즈 외에도 시즌 8 - 메이헴은 새로운 30-30 리피터 레버 액션 라이플과 퓨즈의 도착과 함께 일어난 파괴로 인해 새로운 변화가 생긴 킹스 캐년을 소개한다. 플레이어는 2월 2일 시즌 8이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그리고 PC에 출시될 때 새로운 시즌에 뛰어들 수 있다. 또한 Apex 레전드의 2주년을 함께 즐기길 바란다.

Apex 레전드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게임의 공식 Twitter, Instagram, YouTube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최신 업데이트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