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규 에피소드 '고난의 요람' 공개! '명일방주' 1주년 기념 영상

성수안 기자

기사등록 2020-12-25 07:49:16 (수정 2020-12-25 07:49:1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요스타는 24일 출시 1주년 기념 방송을 통해 신규 에피소드 '고난의 요람'과 신규 오퍼레이터 'W'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7지역 고난의 요람은 12월 30일 16시에 개방되는 신규 에피소드로, 메인 스테이지 열여섯 개, 서브 스테이지 두 개, 스토리 스테이지 네 개, 트레이닝 스테이지 한 개로 구성됐다. 게이머들은 새로운 전장에서 '패트리어트'와 살카즈 유격대를 상대하게 된다.

새로운 적 '전령병'과 '통신병'은 함께 전장에 있을 때 모든 적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키며, 이 경우에 한해 일부 적은 특수 능력을 사용할 수도 있다. 대신 전령병은 유격대 대원 중 가장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쉽게 제거할 수 있다.


7지역 '고난의 요람' 개방 = 명일방주 공식 채널 갈무리


적 부대에 이로운 효과를 주는 전령병과 통신병이 추가된다 = 명일방주 공식 채널 갈무리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30일부터 1월 13일까지 접속한 인원들에게 출석 이벤트로 '애니버서리 헤드헌팅 허가증'을 지급하며, 매일 한정 헤드헌팅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2주간의 출석 이벤트로 한정 가구와 5성 오퍼레이터 '아미야'의 전용 스킨을 지급한다.

신규 오퍼레이터로는 6성 스나이퍼 'W', 6성 스페셜리스트 '위디', 5성 뱅가드 '엘리시움', 1성 스페셜리스트 'THRM-EX'가 추가된다. 이 중에서 W는 12월 30일부터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한정 헤드 헌팅에서만 기간 한정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5성 오퍼레이터 '새비지'를 배포하며, '공개 모집'으로 수집 가능한 오퍼레이터 종류가 늘어난다.


신규 출석 이벤트로 아미야 스킨을 준다 = 명일방주 공식 채널 갈무리


두 번째 한정 캐릭터 W는 이번 한정 헤드헌팅에서만 얻을 수 있다 = 명일방주 공식 채널 갈무리


최고의 가드 스카디도 공개모집 인원에 추가된다 = 명일방주 공식 채널 갈무리

오퍼레이터들의 새로운 스킨도 공개됐다. 대상 오퍼레이터는 '사리아'와 '안젤리나', '그레이스롯', '라플란드', '미드나이트', '이그제큐터', '비글'이다. 이중 비글은 1월 2일부터 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유격대원 훈장 수집' 이벤트로 습득 가능하다.

이 밖에도 기간 한정 판매 아이템으로 '살카즈 용병 휴게실 가구', 애니버서리 패키지, 자격증 조달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이 입고된다.


판매 스킨은 총 여섯 개로 가격은 아직 명시되지 않았다 = 명일방주 공식 채널 갈무리


적들의 기지인 '살카즈 용병 휴게실'을 본따 거점을 꾸밀 수 있다 = 명일방주 공식 채널 갈무리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