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플레이원스토어, 마기아 X 국내 독점 판매 개시

기사등록 2020-11-18 12:27:51 (수정 2020-11-18 11:54:3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인플레이인터렉티브] 게임 디지털 유통 서비스 ‘플레이원스토어(이하, POS)’는 금일(11월 18일)부터 슈퍼애시드와 협업하여 스팀에 출시된 신작 액션 게임, ‘마기아 X’를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드를 종횡무진하며 올려치고 내려치면서 화려한 콤보를 이어가는 빗뎀업 게임 특유의 손맛을 그대로 살려낸 마기아 X는 풍성한 액션에 더불어 캐릭터별 다른 스킬과 퀘스트, 스토리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각각의 캐릭터들을 키우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이다. 어렸을 때 오락실에서 즐기던 일본 고전 액션 게임을 떠올리게 하는 동화풍 그래픽을 바탕으로 캐릭터 원화와 게임 내 캐릭터 실제 비율을 비슷하게 유지시키며 애니메이션까지 자연스럽게 적용시켰으며, 배경 구현에는 3D 아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원화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3D의 깊이감을 보여주고 있다.

성우 매니아라면 목소리만 들어도 알 만한 한, 일 양국 최고의 성우들이 등장한 것 또한 눈여겨볼 만한 점이다. 한일 양국의 애니메이션 주연을 도맡아 하는 성우들이 대거 참여했다는 점에서 개발사의 디테일과 완성도를 향한 열정을 엿볼 수 있다.

11월 18일부터 스팀(Steam) 플랫폼에서 얼리억세스 판매를 시작하는 마기아 X는 국내 정식 리테일샵인 POS에서 론칭 특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마기아X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