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H2, 수중 슈팅 게임 ‘아쿠아녹스 딥 디센트’ PC판 16일 출시

기사등록 2020-10-16 20:04:46 (수정 2020-10-16 20:04: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H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디지털 애로우(Digital Arrow)가 제작한 1인칭 수중 슈팅 게임 ‘아쿠아녹스 딥 디센트(Aquanox Deep Descent)’ PC 한국어판을 16일 스탠다드 에디션(소비자가격 31,400원)과 컬렉터즈 에디션(42,100원)으로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 후 일 주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쿠아녹스 딥 디센트’는 고전 게임 아쿠아녹스 시리즈의 세계관과 게임성을 새롭게 재구성한 작품으로, 깊은 바닷속을 배경으로 잠수정에 탑승하여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1인칭 수중 슈팅 게임이다. 

지상에서 인간이 살 수 없게 된 가까운 미래의 지구. 살아남은 사람들은 깊은 바닷속 광산과 연구 시설에서 살아간다. 이 곳에서 태어나고 자란 그들은 여러 파벌로 갈라져 서로를 공격하였고, 급기야는 자원을 둘러싼 정복 전쟁이 벌어진다.

고도로 훈련된 잠수정 파일럿들로 이루어진 팀을 지휘하고 아쿠아녹스의 어두운 세계에서 벌어지는 장대한 이야기를 체험하라. 세계 곳곳의 바다, 그리고 지구에서 가장 깊은 곳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여정에서, 어뢰와 기뢰 등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바다의 무덤으로 보내주어라.

■ 게임 특징

전투 - 다양하고 폭넓은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하는 액션으로 가득한 잠수정 슈팅 전투
협동 – 스토리에 영향을 끼치는 4 플레이어 협력 플레이
커스터마이징 – 잠수정을 선택하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가능하다
탐험 - 바다의 가장 깊은 곳을 찾아보세요
PVP - 데스매치와 팀 데스매치 전투 같은 클래식 멀티 플레이 모드

■ 컬렉터즈 에디션 구성

- 아쿠아녹스 딥 디센트 게임 본편
- 공식 사운드트랙
- 제작 영상
- 디지털 아트북
- 컬렉터즈 에디션 전용 만티코라 수중선
- 확장된 엔딩

‘아쿠아녹스 딥 디센트’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