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포케라보 '시노앨리스', 24일 신규 캐릭터 '도로시' 등장

기사등록 2020-09-24 21:05:57 (수정 2020-09-24 20:43: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포케라보] 포케라보(대표 이사: Maeda Yuta)와 스퀘어 에닉스(본사: 도쿄도 신주쿠구, 대표 이사: 마츠다 유스케)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의 글로벌판에 24일 신규 캐릭터 ‘도로시(CV: 타카하시 리에)’가 등장, 같은 날 ‘증오편’ 신규 챕터가 추가됩니다.

■ 신규 캐릭터 ‘도로시’ 첫 등장! ‘증오편’ 신규 챕터도 해금!

24일 점검 후, 글로벌판에서 신규 캐릭터 ‘도로시’가 등장한다. 또한, 인어 공주(CV: 노토 마미코)의 증오편 신규 챕터가 4장까지 추가된다. 

■ ‘도로시/거너’ 등장! ‘스텝업 뽑기 ~오즈의 마법사~’ 개최!

9월 24일부터 10월 8일까지 ‘도로시/거너’가 픽업되는 ‘스텝업 뽑기 ~오즈의 마법사~’가 글로벌판에서 개최됩니다. 스텝업 뽑기는 뽑기를 할 때마다 스텝이 진행되며 스텝 5에서는 SR이 1개 확정으로 나온다.

SR 무기 ‘탐구의 주사기’를 획득하면 ‘도로시’의 신규 직업 ‘거너’가 해금된다. ‘탐구의 주사기’ 외에도 ‘황금 하프’, ‘황금 지팡이’, ‘황금 검’ 등의 SR 무기가 등장한다.

※각 직업에는 반드시 캐릭터 스토리가 존재하며 해당 캐릭터에 얽힌 이야기를 읽을 수 있습니다.

■ 도로시 증오편 추가 기념 SNS 캠페인 ‘틀린 것을 탐구하라!’ 개최

9월 25일부터 10월 6일까지 글로벌판 시노앨리스의 공식 SNS에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선물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 캠페인은 도로시 등장을 기념하여 도로시의 컨셉 워드 ‘탐구’를 연관지은 게임이다. 각 SNS의 리액션 총 합계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시물에 리액션을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카라비너 열쇠고리가 달린 청소 나이트메어 인형’을 선물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